주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참가업체 리스트

움츠려 있던 맥주 산업의 활성화를 도모하는, 단 하나의 플랫폼
진짜 맥주산업이 주인공인 전시회 ‘KIBEX 2021’

 

윈비어

대표자명 석진영
주소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 62길 79
전화
팩스
국가 대한민국
홈페이지 http://www.facebook.com/winbeerco

회사소개

벨기에, 영국 등 유럽 아티장 비어를 수입하고 있습니다.
 
유럽 크래프트 맥주 수입사로 맛있고 좋은 맥주를 수입하여 소비자에게 즐거운 미식 경험을 전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모든 맥주는 브루어리와의 직접 계약을 통해 수입하며, 냉장 컨테이너로 수입하여 최고의 품질을 보증합니다. 현재 셀리스, 델리리움, 몽스카페, 포쉐트, 드가르, 오드비어셀, 틸퀸, 사무엘스미스, 버던트 등을 수입하고 있습니다.

제품/브랜드 소개

델리리움 트레멘스

델리리움 트레멘스

델리리움 트레멘스는 알콜성 섬망증 이라는 의학용어를 뜻합니다. 높은 도수에도 사과, 배, 꽃등의 화사한 풍미와 깔끔한 음용성을 자랑합니다. 덕분에 자신도 모르게 여러잔 마시게 되고, 결국 핑크 코끼리의 환각을 보게 된다 하여 환각맥주 로도 불립니다. 월드 비어 챔피언십에서 세계 최고의 맥주로 선정된 바 있습니다.

부쉬 트리펠

부쉬 트리펠

바나나와 정향 풍미가 가득한 진한 금빛의 트리펠 맥주 입니다. 10.5도 임에도 쓴 맛이 거의 없어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는 에일 맥주 입니다. 프루티함과 몰티함의 조화가 아름다운 맥주 입니다.

부쉬 꺄락테르

부쉬 꺄락테르

250년전 부쉬 양조장에서 가장 처음 만든 맥주 중 하나로 부쉬의 대표작 입니다. 마치 위스키를 마시는 듯 입안을 가득 채우는 진한 풍미로, 카라멜 풍미가 부드럽게 이어지며 몰티함과 쌉쌀함도 같이 느껴지는 묵직한 엠버 에일 입니다.